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위기의 대한민국을 위한 애국 기도회

기사입력 2020-03-09 조회수 1062

"환란날에 나를 부르라" (시편 50:15)


위기의 대한민국을 위한 애국 기도회

 

  • 일시: 3월 12일 목요일 저녁 8시
  • 장소: 나무십자가교회 예배당
  • 주소: 1101 S Broadway St. Carrollton, TX 75006 (Christ Church in Carrollton)
     

역대하 20:9 (NKRV)
9만일 재앙이나 난리나 견책이나 전염병이나 기근이 우리에게 임하면 주의 이름이 이 성전에 있으니
우리가 이 성전 앞과 주 앞에 서서 이 환난 가운데에서 주께 부르짖은즉 들으시고 구원하시리라 하였나이다

2 Chronicles 20:9 (ESV)
9‘If disaster comes upon us, the sword, judgment, or pestilence, or famine, we will stand before this house and before you—for your name is in this house—and cry out to you in our affliction, and you will hear and save.’


로고스는 예수님 입니다. 창세기에서 빛이 있으라 하신 바로 그분입니다.
투데이는 오늘 우리가 살고 있는 현재입니다. 로고스 투데이는 로고스이신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오늘 우리가 사는 현실에 적용하고,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또는 주님 앞에 다시 설 때까지 그 말씀대로 사는 것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우한폐렴으로 인해 재앙을 겪고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한국시간 3월 9일 0시 기준 확진자 7382명에 사망 51명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이라면 오늘을 하나님의 뜻을 따라 해석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살아계시고 다스리심을 믿는 자는 이 모든 일에 대하여 아버지의 말씀을 따라 인식하고 기도해야합니다. 이 현상을 통해 말씀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 현상에 신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를 기도해야 합니다.


오늘 말씀은 솔로몬이 성전을 완성하고 하나님께 올린 감사 기도 중 한 구절입니다.

하나님, 이렇게 귀한 성전을 주신 것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로 하여금 모여 기도하게 하소서
우리에게 어떤 어려운 일, 우리가 감당할 수 없는 일들, 국가적 재난과 고난이 닥쳤을 때
다른 곳에 가지 않고, 다른 것을 의지하지 않고
이 곳, 주의 전에 나아와 하나님께 부르짖어 기도하겠나이다.
하나님 우리가 어떤 재앙이나, 난리나, 전쟁이나, 전염병 등의 위기가 임하면 구원의 이름, 하나님의 이름이 이 성전에 있으니 이 곳에 우리가 모여, 주 앞에서 서서 이 환란 가운데 부르짖겠사오니 오 주여 들으시고 구원하여 주옵소서.
주여 들으시고 구원하소서.


솔로몬의 기도는 중보의 기도 였습니다. 재난과 환란을 당했을 때 주의 종으로 하나님 앞에서 서서
하나님의 성전에서 부르짖어 기도할 때 주께서 들으시고 응답하시리라는 선포였습니다.


오늘 우리에게 필요한 부르짖음입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믿음의 실행입니다.
전염병의 전파가 우려되니 각자 집에서, 골방에서, 유튜브를 보며 기도하자고 하지 않았습니다.
그럴때일 수록 주의 전에 모여 서서 부르짖자고 했습니다.


사랑하는 형제님, 자매님,
우리의 삶이 신앙과 일치되는 순간은 말씀을 삶에 적용할 때입니다. 매일 말씀을 읽어도 삶에 변화가, 성령의 열매가 없다면 우리는 어느새 하나님의 말씀을 형식적으로 받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새해가 시작한지  두 달이 지났습니다. 다시금 새롭게 하여 하나님의 말씀으로 돌아가십시오. 생명 되신 주님의 말씀을 붙잡고 성령의 충만을 받아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십시오.


말씀에 순종하여 나무십자가 교회는 비상 기도회를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이번 주 목요일 저녁 8시에 새로 주신 교회 예배당에 모여 함께 이 나라와 이 민족,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땅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자 합니다. 성령의 감동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함께 오셔서 주님께 부르짖는 순종의 은혜가 있으시기 바랍니다. 바이러스 뿐 아니라 사악한 체제와 사상, 온갖 탐욕과 물질주의로 신음하는 대한민국과 우리가 살고 있는 미국을 위해 부르짖어 함께 기도합시다.


캐롤톤 나무십자가교회 이병규 목사 올림
문의: 214-317-8122


역대하 7:14 (NKRV)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2 Chronicles 7:14 (ESV)
if my people who are called by my name humble themselves, and pray and seek my face and turn from their wicked ways, then I will hear from heaven and will forgive their sin and heal their land.


"환란날에 나를 부르라" (시편 50:15)
위기의 대한민국을 위한 애국 기도회

일시: 3월 12일 목요일 저녁 8시
장소: 나무십자가교회 예배당
주소: 1101 S Broadway St. Carrollton, TX 75006 (Christ Church in Carrollton)
(교회 건물 1층이 카페로 되어 있습니다.
주변 어디든지 주차하시고 카페 안쪽으로 오시면 예배당이 있습니다.)
문의: 이병규 목사 (cell: 214-317-8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