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달라스카운티, '선택적 수술, 시술' 중단 행정명령 발동

기사입력 2020-06-25 조회수 1755

달라스카운티 포함한 4개카운티, 선택적 수술과 시술 중단

텍사스, 정부의 추가 재개 단계, 일시적으로  중단

 

 

25일(목) 텍사스 에봇주지사는 4개 카운티의 선택적 수술을 중단하는 행정명령을 발표했다.

또한 텍사스주의 추가 경제 재개단계를 3단계에서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알렸다.

 

달라스카운티, 해리스카운티, 트래비스카운티 및 벡사 카운티 해당 4개카운티에서는 이번 금요일 자정을 기점으로 선택적 수술과 시술을 중단하라는 행정명령이 내려졌다.

해당 행정명령으로 인하여 해당 카운티의 모든 병원은 환자의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실시하는 수술 또는 시술 그리고 심각한 의학상의 문제로 교정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한 모든 선택적 수술과 시술은 중단하고 연기시켜야 한다.

 

에봇주지사는 "텍사스의 코로나19 사례가 급증함에 따라 바이러스의 확산을 늦추고 환자에게 충분한 병상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맞추고 있다. 해당 4개의 카운티는 코로나19 증상으로 입원환자가 크게 증가하였으며 현재의 조치는 이 카운티의 병원들이 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 충분한 병상을 확보하기 위한 예방조치이다.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위해 모든 텍사스주민들은 마스크착용과 사회적 거리유지 그리고 정기적인 손씻기등의 안전지침을 철저히 지켜주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텍사스내 코로나19 감염 급증이 완화될때까지 기업 및 기타 공공 활동의 추가재개를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미 텍사스는 경제재개 3단계에 위치해 있으며 식당은 점유인원의 75% 그리고 대부분의 업체들도 수용인원 50%수준에서 모두 오픈된 상태이다.

예배당, 육아서비스, 청소년 캠프 및 성인 레크레이션센터등은 수용인원 제한이 없으며 대부분의 유원지와 놀이공원도 수용인원 50%로 오픈할 수 있다.

이번 새로운 발표에는 이러한 개방 수치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않는다. 

 

에봇주지사는 "주정부가 다시 모든 비지니스를 폐쇄하는 결정을 내리게된다면 이것은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마지막 선택이 될것이다. 일시적인 비지니스 추가오픈 재개의 중지는 텍사스주의 경제재개 다음 단계에 안전하게 들어갈수 있도록 바이러스 확산을 막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보건전문가들은 미국사람들이 지금처럼 마스크 착용을 하지않는다면 코로나감염으로 인해 18만명이상이 사망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