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하와이안 폴스와 에픽 워터스 파크 오늘부터 다시 개장

기사입력 2020-05-29 조회수 705

하와이안 폴스 ... 맨스필드와 로어노크 지점 오늘부터 오픈

콜로니지점 6월 4일, 갈랜드지점 6월 5일 오픈예정

DFW 다른 지역의 워터파크는 더 기다려야 한다

 

 

코로나19 사태로 문을 닫았던 하와이안 폴스과 에픽 워터스 파크가 에봇주지사의 행정명령에 따라 오늘부터 문을 연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수영장이나 워터파크와 같은 물놀이 구역에 퍼진다는 근거가 없다고 말했으며 오히려 수영장물을 소독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염소 및 브롬은 바이러스를 비활성화 시킬것이라고 밝혔다. 

 

하와이안 폴스의 맨스필드와 로어노크지점은 오늘부터 오픈하고 콜로니지역은 6월 4일 그리고 갈랜드 지역은 그 다음날인 6월 5일날 오픈 할 계획이다.

수용인원의 25%선에서 고객을 맞이하여 사회적 거리 유지가 가능하게 할것이며 의자와 테이블 배치도 간격을 두었다.

직원들은 출근전 체온체크와 간단한 건강체크를 하며 메인입구직원과 식음료파트직원들은 모두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한다.

워터파크는 오전 10시반에 개장되며 온라인으로 티켓을 미리 구매하거나 시즌 패스 소지자는 온라인으로 자리를 예약해야 한다.

하와이안 폴스는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최전선에서 애쓰고 있는 건강종사자들인 텍사스 헬스 해리스 감리교 메디컬 센터, 감리교 맨스필드 메디컬 센터 그리고 베이러 스캇&화이트 메디컬 센터의 병원관계자들에게 4,000개이상의 시즌 패스를 기부할 예정이다. 건강종사자들의 가족구성원들에게도 저렴한 가격으로 시즌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랜드 프레리에 위치한 에픽 워터스 실내 물놀이 파크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문을 연다. 

8만평방 피트 규모의 공원에 수용인원의 25%만 입장이 가능하다. 

에픽의 마케팅 디렉터인 블랙커는 인원이 제한되어 운영되는 동안 매일 매진 될것이 예상된다며 제한된 인원 입장으로 인하여 고객의 대기시간이 짧아지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입장패스는 온라인 구매를 추천하지만 현장에서 일일 패스 판매도 할 예정이다.

시즌 패스 소지자는 반드시 온라인으로 방문요망하는 날짜를 예약해야 한다.

에픽 워터스 파크는 방역과 청소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곳곳에 6피트 거리를 표시하여 사회적 거리유지가 가능하게 할것이라고 전했다.

 

DFW지역의 다른 워터파크는 6월까지 재개관을 기다려야 한다.

알링턴의 식스 플래그 워터파크인 허리케인 하버는 아직 개장날짜를 정하지 않았다.

그랩바인의 그레잇 울프 라지는 6월 16일부터 다시 오픈할 계획이다.

노스 리치랜드 힐은 6월 15일 재개장할 예정이며 갈베스톤과 뉴 브라운펠스에 있는 슐리러반 워터파크는 6월 중순 개장을 계획하고 있으나 구체적인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