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잇따른 음주운전으로 인해 인명피해 발생 ... 경각심 고조

기사입력 2020-05-25 조회수 619

23일(토) 음주운전으로 인한 일가족 충돌사고 발생, 2살 여자아이 사망, 3살 남자아이 위독상태

25일(월) 신호를 무시하고 달리던 음주운전자에 의해 추돌사고발생 ... 3명 사망, 1명 위독

 

 

23일(토) 저녁 10시 30분경 갈랜드지역에서 신호를 무시하고 과속으로 운전하던 차량에 의해 일가족이 타고있던 차량이 크게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인해 차에 타고있던 2살 소녀는 사망하고 3살 소년은 위독한 상태로 알려져 모두의 안타까움을 사고있다.

 

25일(월) 이른 아침 또 다른 음주 운전자에 의해 충돌사고가 발생, 상대방 차에 타고있던 3명이 사망하고 1명이 크게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23세의 운전자는 음주상태인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그는 싱레톤 블르버드 서쪽으로 과속으로 운전을 하고 있었고 노스 햄톤길의 스탑사인을 무시하고 교차로를 지나가다 반대편 차량과 크게 충돌했다.

상대방 차에 타고 있던 47세 운전자는 사고현장에서 사망했으며 뒷자리에 타고있던 18살, 19살 여성들도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결국 사망했다.

운전석 옆자리에 타고 있던 42세 여성도 현재 중상인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건의 피의자인 23세 남성은 현재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그에게는 음주운전으로 인한 3명의 살인혐의와 1명의 폭행혐의가 내려져 있다.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사람들의 스트레스가 이어지면서 주류 판매량이 전년도 동일 기간에 비해 크게 늘었다고 한다.

텍사스의 경우 지난 금요일부터 술집에 대한 봉쇄령이 풀리고 다시 사람들이 어울릴 수 있게 됨에 따라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이 더욱 더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어떠한 상황, 어떠한 이유에서건 음주운전은 분명 범죄행위임을 잊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