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달라스, 포트워스 동물원 5월 29일 재개장 준비 분주

기사입력 2020-05-20 조회수 903

방문전 티켓, 입장 시간 온라인 예약 필수

2세 이상의 방문객들은 모두 마스크 착용

 

 

달라스 동물원은 5월 29일부터 재개장을 한다.

 

코로나19 상황속에서 동물원의 새로운 지침에 따라 제한된 인원만 방문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티켓과 방문시간을 예약해야 한다.

현장 티켓판매는 이루어지지 않으며 멤버쉽 회원은 티켓과 주차가 무료이지만 일반회원과 동일하게 온라인에서 미리 티켓과 방문시간을 예약해야만 동물원 입장이 가능하다.

 

화장실을 제외한 실내 공간은 폐쇄된다.

식당들은 모두 문을 열지 않지만 스낵바나 야외 워크업 푸드매장에서 음식과 음료수를 구입할 수 있다.

기프트샵도 문을 열지 않는다.

동물원 곳곳에는 손 소독제가 비치되며 일부 통로는 일반 통행만 가능하다.

2세 이상의 모든 방문객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을 해야 한다.

 

동물원 오픈시간은 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6월 2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10시는 65세 이상의 시니어들을 위하여 시간을 할애했다.

 

최대 일주일전에 달라스 동물원 티켓을 구입하려면 https://www.dallaszoo.com/을 방문하라.

 

포트워스 동물원도 5월 29일부터 코로나19 새로운 지침과 함께 재개방을 준비하고 있다.

포트워스 동물원의 전무이사인 마이클 푸커는 많은 가족들에게 다시 동물원 나들이가 가능해지고 야생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동물원 티켓 구매는 최대 72시간전에 온라인에서 할 수 있으며 방문 날짜와 시간을 미리 예약해야 한다.

예약된 시간보다 일찍 또는 늦게 도착 할 경우 동물원 입장이 불가하다.

2살 이하의 어린이는 따로 티켓 구매가 필요하지 않으며 구매한 티켓은 인쇄하거나 모바일에서 다운받아 현장에서 스캔하면 된다.

 

실내전시회는 일시적으로 폐쇄되지만 기린 수유, 토요타 어린이 랜치 및 앵무새 천국과 같은 곳은 모두 오픈한다.

 

동물원 곳곳에 손소독제가 비치되고 공원내 지정된 청소팀들이 지속적으로 손이 닻을 수 있는 표면들을 소독한다. 

공원내에서는 사회적 거리 지키기를 해야하며 동물원을 방문객들의 마스크 착용을 강력히 권고한다.

 

몇개의 레스토랑은 여전히 문을 열지않지만 곳곳에 음식과 음료수 판매소가 열리며 식당 및 기프트샵은 출입가능 인원 25% 내외로 운영된다.

 

동물원은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하며 5월 23일부터 웹사이트 https://www.fortworthzoo.org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