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H마트 스니즈 가드 설치- 사회 거리두기 방안으로 예방 수칙에 최우선

기사입력 2020-03-23 조회수 1109

 

미주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H마트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철저한 예방 수칙으로 대비에 나섰다.


먼저, 코로나 19 관련 CDC (Center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권장에 맞추어 사회적 거리 두기(Social Distancing) 방안으로 각 매장 계산대 및 고객서비스에 스니즈 가드 (Sneeze Guard) 를 설치하여, 고객과 직원과의 안전 거리를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

 

H마트 본사 위생 관리 TFT 팀은 “ 현재 매장 내 출입구 및 매장 곳곳에 손 소독제 또는 소독 티슈를 비치하였으며, 위생 관리 작업의 일환으로 전 직원들은 고객 및 직원들의 손이 많이 닿는 표면 (카드 손잡이, 화장실 손잡이, 계산대 주변, 등) 들과, 매장 전체를 상시 청소하고 소독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전 직원들과 일일 모니터링으로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있으며, 필요시 자가격리를 통해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다.” 고 덧 붙였다.


아울러, H마트는 매일 각 매장 오픈 첫 1시간을 60세 이상, 임산부, 그리고 몸이 불편하신 고객분들의 우선 쇼핑 시간으로 지정한다.


H마트는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안전한 매장을 제공하는데 있어서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보도기사 및 제공 - H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