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유아 포르노 사진 유출 포트워스 여인 체포

기사입력 2020-02-14 조회수 765

 

포트 워스의 한 여성이 유아의 성 노출 사진을 배포한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경찰이 밝혔다. 

 

한나 니콜 에드워드(Hannah Nicole Edwards, 24세)는 유아 성 노출 사진 배포 혐의로 연방 범죄 혐의를 받게 되었다.  

 

법원의 기록에 따르면 두 아동의 성적 학대 사건을 잠복 조사하던 경찰관에 의해 이러한 사실이 확인되고, 추적 결과 에드워드를 범인으로 잡게 된 것이라고 한다. 

 

범인은 1세 남자 아이의 사진을 메세지를 통해 주고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IP 주소를 추적하여 포트 워스에 있는 집을 확인하였고, 그 집에 에드워드가 거주하는 것을 확인했다. 수색 영장을 발부한 경찰은 일요일에 집을 급습하고 에드워드의 핸드폰을 압수하여 범죄 사실을 확인했다. 

 

에드워드는 Kik이라는 앱을 통해 아동 포르노 사진을 배포하였고 아동 성 학대에 관한 내용들을 유포하였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이러한 과정 중에 범인은 잠복 근무 중인 경찰관들에게도 사진을 보냈다고 한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이 범인이 경찰들에게만 보낸 것이 아닌 다른 여러 사람들에게도 동일한 사진을 배포한 것이 확인되었다. 

 

에드워드는 이전 범죄 기록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금요일 오전, 형 확정에 관련한 법원 심문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