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텍사스 한인 공인회계사 협회 주최 무료세미나가 열린다

기사입력 2020-01-16 조회수 265

 

텍사스 한인 공인회계사 협회는 오는 2020년1월25일 토요일 오후 4시에 캐롤톤 스파캐슬 뒤 코트야드 호텔에서 교민대상 무료 세미나를 진행한다.

 

텍사스 한인 공인회계사협회(협회장 박운서 CPA)의 주력사업인 교민대상으로 필요한 정보 알림의 기회인 이번 세미나에서는 협회 소속 CPA 4명에 의한 IRS 감사 개요와 동향 분석, 텍사스 주정부 소속 감사인이 직접 강의하는 세일즈텍스에 관한 정보, 그리고 협찬 은행인 신한은행 남부지역 본부장이 소개하는 비즈니스 대출 정보까지 폭넓게 제공하는 소중한 정보의 자리가 된다.
박운서 CPA는 “협회 소속 공인회계사들의 지역사회
참여와 회계 세무 분야의 공정성을 높여 지역 납세자의 권익 보호를 주된 업무로 여기는 협회가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면서 지역에서 크고 작은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한인들에게 필요한 정보 전달에 앞장서는 계기로 삼는다고 하였다.

 

특별히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한인들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아래 세가지가 다루어 진다:
- IRS 감사에 대한 정보와 향후 대처 방법
- 세일즈 텍스를 관장하는 텍사스 주정부
   COMPTROLLERS’ OFFICE가 바라보는 세일즈
   텍스에 관한 모든것
- 비즈니스에서 빼놓을수 없는 관련한 은행대출에 대한 상세한 안내


텍사스 한인공인회계사 협회는 “협회원들이 종사하는 회계 세무 업무는 다수 납세자의 권익을 보장하고 경제 바로 세우기를 목표로 하면서 지속적으로 변화 하는 환경에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가들의 모임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며 “산업적 측면과 공공적 측면이라는 두 가치를 어떻게 조화하는지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무엇보다 “회계 세무의 공공적 기능을 납세자에게 홍보하고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도록 만들어야 한다”며 “협회가 추진하는 이러한 사업이 우리지역사회 납세자의 권익과 그리고 지역 경제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우리 모두의 꿈을 함께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지역 납세자를 위한 정보 교류의 일환으로 준비되는 이번 세미나 개최와 이제 4년째 접어드는 장학금 수여식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하는 참가자 대상 경품으로 두사람에게 아이패드까지 선사 한다고 한다.

 

<보도기사제공 - 텍사스 한인 공인회계사 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