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전자회사 갈랜드에 공장 오픈

기사입력 2019-11-20 조회수 364

전자회사가 갈랜드 지역에 공장을 오픈함에 따라 150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갈랜드 시는 AQS(all Quality and Services Inc)사가 지역에 새로운 생산 공장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AQS 사의 발표에 따르면 새로운 제조 배송 공장은 최소 360만불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써, 5 8 평방 피트 면적의 기존 건물을 개선하여 운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150개의 새로운 일자리는 일년에 810만불의 임금에 해당하여 갈랜드 시의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것으로 예상된다.

 

1991,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리에서 처음 시작한 AQS 현재 캘리포니아, 중국, 그리고 한국에 생산 유통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의료, 자동차, 이동 통신, 게임 산업용 컴퓨터에 들어가는 부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AQS 갈랜드에 있는 2층짜리 사무실과 공장 건물을 지난 여름 구입하였다. 건물은 지난 1986년에 지어져서 이전에 내셔널 스피릿 그룹의 본사로 사용되어 졌었다.

 

갈랜드 시는 AQS 사의 오픈을 매우 환영하고 있다. 자체의 경제 활성화 뿐만 아니라 테크놀로지 중심의 회사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기대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AQS 이번 진출은 미국 다른 주로 회사를 확장하는 것에 있어서 첫번째 사례이다. 현재 회사는 중국에 여섯 지역, 그리고 한국의 지역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