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사람닷컴으로 돌아가기
 
   

[지식찾아 달사람]코로나(COVID-19) 상황 속 미국 비즈니스 상식 팁! (feat. 자택근무, Cash Flow등

기사입력 2020-04-04 조회수 775

 

코로나 속 자택근무 및 비즈니스 팁

 

1. Clock in, Clock out을 철저히 한다. (자택근무시에도 overtime이 적용되므로 기록은 철저히 남긴다.)

2. 지적 재산권 및 고객, 직원의 신상 정보에 대한 대비를 한다.

3. 현금 유동성에 문제가 생기므로 payment는 우선순위를 정해 시작한다. (특히 직원의 월급이 먼저 나가는게 중요.)

4. Payment를 최대한 늦춘다. (렌트 및 대출 등 연락을 취해 늦출 수 있는 한 최대한 상환 날짜를 늦춘다.)

 

비지니스가 slow 해짐에 따라, Key Concern 은직원, 판매업자, 임대료 및 사업 대출금을 지불하는 모든 사람들의 안전이다.

Cash flow 를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순위 결정시, 종업원 급여 미납은 노동법 위반될수있다, 지급 우선순위를 결정하자

Landlord 에게 보내는 sample letter 를 사용하여 상황이 정상으로 돌아갈 때까지 rent collection 을 중단하도록 요청

사업 대출에 사용하여 대부업체들에게 정상화될 때까지 대출금 회수를 중단하도록 요청

직원 중 한 명이라도 감봉 또는 무보수로 끝날 경우 즉시 Unemployment with the Texas Workforce Commission 텍사스 노동위원회에 실업자 신청을 하도록 권장하십시오. 텍사스는 정상적인 6 일간의 대기기간 없앴으며, 적격성 확인 즉시 실업 수당을 지급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댈러스에 6 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Dallas City Ordinance , Paid Sick leave, 유료 병가또한 존재하니 이부분에 대해서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고용주가 적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고용주들 또한 이 상황에 대하여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비지니스와 직장이 정상으로 돌아올 때까지 서로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