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쿠폰
마켓세일
핫딜정보
추천달라스맛집

[한식] 국수 (KOOKSOO)
100 Legacy Dr. #103, Plano (삼성 레거시/Mitsuwa 마켓 옆)
 
평점: 4.4 점 ( 14 명 )

JayKw79 (2020-07-03) 평점: 3
서비스 친절하시고 청결하고, 투고 박스도 좋고 모든게 좋았습니다. 다만 맛이 아직 많이 아쉽네요. 맛만 좀 더 개선하시면 정말 좋은 가게가 될 것 같아요.

선자 (2020-06-24) 평점: 5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다녀온 국수 추천합니다~ *^^* 예전에 신문에 국수 기사 나왔을때부터 이곳은 무언가 기존 식당과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코로나때 대응하시는 모습이 정말 특별해서 이곳에 글을 써요. 사실 어제 대기가 있어서 그냥 갈까하다가 5분정도 기다리다가 입장했는데 서빙하시는 분 뿐만 아니라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고 있었고요, 메뉴판도 종이 제작하여 손님 주문 후 바로 버리시고, 물컵과 수저 심지어 용기까지 1회용 새 용기를 사용하는 인상적이였습니다. 물론, 환경을 생각해 분리수거를 하시는 지는 모르지만.. (><) 남이 사용했던 용기가 아니라는 생각에 마음이 놓였고요, 다른 테이블 손님이 나가면 곧바로 클로락스로 살균하시는 모습이 기존 식당에서는 보지 못한 모습이였습니다. (여전히 캐롤톤에 있는 대부분의 한식당들은 기존의 메뉴판을 쓰고 있어서 만지기 꺼려졌었거든요~) 이러한 적극적인 바이러스 예방활동이 텍사스 전체에서 동시에 지면 좋겠네요.. ㅠㅜ

그레이스23 (2020-04-17) 평점: 5
국수 도시락 세트,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사실, 어느 식당을 가나 LA갈비를 맛보려면 최소 18불이였는데 14.95밖에 안 되고, 도시락에 미니 장칼국수까지 나와서 놀랐어요. 집에서 장기 체류(?)하며, 음식 준비가 사실 너무 힘들었는데 한 몇일은 A, B, C 세트로 연명하려고요~ㅎㅎ 그리고, 다른 식당 메뉴도 많던데 한번 먹어 보렵니다~ㅋㅋ

West Side (2020-04-03) 평점: 5
그동안 Dine-in으로 직장 동료와 식사를 하다가 Corona로 인해 지난 주 처음 To-go를 했는데 이 식당의 포장용기에 감동을 받아 글을 남깁니다ㅎㅎ (용기에 감동을 받기는 태어나서 처음..ㅡㅡㅋ) 사실, 주문을 하면서 집이 멀고 30분 지나 먹을거라 면이 불을까봐 걱정이 된다고 했더니, 국수를 따로 삶아서 진공포장해서 주셨고요, 국물과 고명또한 불지 않게 각각 별도의 용기에 담아서 주셨어요. 제 머리속에 있는 미국의 To-go Style은 그냥 막!! 담아서 막!! 먹고 막!! 버리는 형태인데 국수의 포장은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앞으로도 변치 않으시면 좋겠네요.

rilakkuma (2020-02-19) 평점: 5
잔치국수 맛있어요~ 양도 푸짐하고 김치도 맛있어서 갈때마다 3번은 리필하는거 같아요. 캐롤톤까지 안가도 되서 좋아요~

daisy3 (2020-02-19) 평점: 5
지난주에 첫 방문 후, 어제 3번째 방문하였어요*^^* 쉬는 시간이 3시부터 있는줄 모르고 3시 5분에 도착했는데 다행히 입장했고요, 처음 맛본 잔치국수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잊을수가 없어서 방문때마다 시키곤 했는데 장칼국수 또한 다른 차원의 깊고 진한 맛이였어요. 잘 되시면 좋겠습니다~

zoo! (2020-02-16) 평점: 5
미국서 보기힘든 놋그릇~~~일단..고~오급진!!느낌..타민족국수집과 비교불가!!모양도 맛도 어느하나 흠잡을곳없이 딱 맘에 들었어요..열무식감도 넘 좋아서...레귤러양도 저엔겐 좀많았지만...끝까지...다 먹었어요.

surewhatever (2020-02-16) 평점: 4
I tried this new place out. Glad I did! My group ordered Spicy Beef Noodle and Stir-fried Noodle and it had a real kick. Enjoyed the dishes and the service was friendly and attentive. We will def be back to dine in.

JL mom (2020-02-09) 평점: 5
요즘 많은 리뷰가 있어서 일종의 호기심으로 찾아간 국수.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몰라도 아주 맛있게 먹고 왔네요^^ 주변 사람들이 양이 적다고 해서 라지를 시키려고 했는데 양을 늘렸다는 서버의 설명에 Regular를 주문했는데 양도 괜찮았습니다ㅎㅎ 칼칼한 닭칼국수 맛과 정갈한 음식이 마음에 들었고요 "궁중갈비찜"도 가격때문에 주춤했지만 오래 걸린 것을 제외하고는 아주 좋았습니다ㅋㅋ 개인적으로 달라스에서 한식 베스트 5안에 충분히 들어갈수 있을거 같고요 제가 추천해서 다녀오신 어르신들도 아주 맛있었다고 연락이 왔네요.

Shawn123 (2020-02-08) 평점: 4
식품을 다루는 모든 가게에서, 위생법상 wash, rinse, sanitize 삼단계 식기 세척법을 따라야 해서, 식기세척기가 없어도 해당 세척법만 잘 따른다면 그릇 소독에는 문제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txshpapa (2020-02-03) 평점: 4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고 세트메뉴를 먹었는데 같이 나오는 불고기와 김치의 조합이 좋았어요. 평소 배추김치는 맛객, 무김치는 무봉리가 맛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기 배추가 더 신선한 느낌이네요. 추천!

요예예맘 (2020-02-03) 평점: 5
Oklahoma에서 살고 있는 세 아이의 엄마입니다~ 아는 사람의 소개로 국수에 지난 1월에 방문했고요, 너무 좋은 기억이 있어서 리뷰남겨요*^^* 사실 오클라호마는 텍사스처럼 한인 타운도 없고 Moore와 Oklahoma City를 제외하고는 한식을 먹을 곳이 거의 없어서 가끔씩 달라스로 장을 보러 내려오면 주변 한식당에서 늘 2끼씩 먹는 먹방을 찍곤 했는데 꼭 가야 하는 곳을 발견했어요!! 식당 인테리어에 우선적으로 놀랐고요 잔치국수, 닭칼국수, 불고기, 그리고 짬뽕을 시켰는데 아이들과 아이들 아빠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감사했던거는 아이들이 먹는 불고기에 마늘과 부추같은 양념을 뺄건지 먼저 물어봐주시고 아이들에게는 치킨너겟도 주셔서 놀랐습니다. 사실 한국에는 노키즈존이 점점 많아지는데 오랜만에 제대로된 한식을 접하는 마음이 들었네요. 사장님, 화이팅!!

JessBoo (2020-01-09) 평점: 2
청결하고 서비스 친절하고 음식 세팅 좋았습니다. 식재료도 깨끗하고 신선한것 쓰시는것 같아요. 그런데 맛이 없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너무 느끼합니다. 닭국수 베이스 에서는 생소한 중국식 향신료 맛이 진하게 있어서 생각했던 담백한 한국식 닭칼국수가 아니였구요. 고기 장칼국수 (우삼겹이였던가) 는 정말 느끼했어요. 나름 장, 고추, 파 등 많이 쓰신거 같은데 느끼했습니다. 에피타이저로 있던 마늘불고기도 프리젠테이션은 정말 최고였는데 기대하고 먹은순간 달착지근 + 기름이 너무.... 같이 곁들여진 부추랑 같이 먹어도 역시 너무 느끼했구요.... 모두 첫 한입은 오! 하고 먹었지만 몇입 먹으니 물려서 젓가락을 놓게 되더군요. 보통 국수집에서 김치가 맛있으면 이런게 다 커버가 될텐데.. 김치 양념자체는 맛있는거 같거든요? 근데 배추 소금에 안절이고 생 배추에 양념 버무리시나요? ㅠㅠ 아무리 겉절이라지만 정말 그냥 생 배추에 고추가루 양념 범벅을 해놓으시니.. 써요. ㅠㅠ 멸치국물 잔치국수는 평범했구요. 꼬마김밥은 맛있었지만 할라피뇨 들어있다고 메뉴에 적어주시던지 오더시 서버분들께서 한번 확인해주셨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어른입엔 맛이 매콤하니 딱 좋지만 모르고 아이주려다가 큰일날뻔했어요. 돌직구라 죄송하지만 재료나 서비스 퀄리티 보면 정말 최고이고 응원해드리고 싶은데.. 결정적으로 맛이 너무너무 발란스가 안맞아요... 여름 오면 찬 국수 먹으러 한번 가볼게요.

일산댁 (2020-01-08) 평점: 4
음식맛이 좋았으며 친절하고 실내 인테리어도 짱!

   리뷰쓰기
작성자: * 리뷰는 반드시 로그인해야하며, 본인글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형편없다 별로다 보통이다 좋다 아주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