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킴 부동산

[부동산] 민킴 부동산(Min Kim Realty)
2625 Old Denton Rd #576 Carrollton TX 75007
 
평점: 5 점 ( 16 명 )    
 

허브 잎 향 (2019-07-30)  평점: 5
이제야 후기를 남기네요... 아직 미국집이 물건 정리가 안되어 어지럽지만, 그래도 이제 그 나름대로는 정리가 되어가는듯 하고 미국와서 제 개인 컴퓨터가 없어서 많이 불편했었는데 최근에 새로 구매해 세팅해 쓰면서 일상을 조금씩은 찾아가는듯 합니다. 민킴님과는 한국에서부터 1년 넘게 교류하며 지냈어요. 그땐 이곳에 대해 잘 모르고... 궁금한건 많고... 이럴때였던터라 이곳 달사람 닷컴 부동산에서 어떤 분께 연락하여 물어볼까... 한참 고민하다가 웬지 일 잘해 보이시고 똑부러져 보이시는 민킴님께 나도 모르게 이끌리듯 연락을 드려보게 되었지요. 그 인연으로 이렇게까지 왔네요.^^ 1년 넘게 전화나 카톡 만으로 질문하고 연락이 오고 가면서도 싫은 기색 없이 다 답변해 주시고 성실하신 모습에 감사했었습니다. 한국과 시차도 다른데... 사실 미국 오고자 하는 의욕만 있다고 다 올 수 있는건 아니잖아요... 어쩌면 끝내 형편상 못들어 올 수도 있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굴 한번 보지않은 사람들이지만, 꽤 오랜기간 이렇게 연락을 이어가다 결국 미국에서 만날 수 있었던건 내면의 순수함과 서로에 대한 무언의 믿음 같은게 있어서였지 않았나 싶습니다. 전 당연히 미국에 가게되면 집은 민킴님께 의뢰해야 한다고 세뇌가^^ 되어있었습니다. 이 좋은 기운 덕분이였을까요... 미국에 온지 2주일만에 마음에 드는 집을 계약했습니다. 집보러 다닌 기간은 1주일도 안된거 같아요^^ 항상 민킴님과 오전 혹은 점심쯤 만나 저녁까지 집을 보러 다녔지요. 집보러 다니는 일이 이리 힘든 일인지 몰랐습니다!! 나중엔 그집이 다 그집 같아요. 메모를 잘해야 겠더라고요^^;; 집값이 저희 예산을 많이 초과해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부분에서도 민킴님이 같이 안타까워 하시고 빌더측과 비용을 적극적으로 절충해 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에 살짝 '찡' 했습니다. 더 실랑이 하다가는 유일하게 맘에 들었던 이집을 놓칠것 같아 결단을 내려야 했습니다. 예산이 많이 초과된 집값에 대한 댓가는 현재 치르며 살고 있지만... 어쨌든 이건 저희 몫이니까요^^;; 역시 비용이 좀 비싸지니 집이 좋아지나 봅니다... 집 Closing이 끝나고 나니 뭔가 좀 허전함이 듭니다. 잠시나마 거의 매일 보며 집보러 다니던 민킴님을 안만나니 몇일은 이상했어요...^^ 매일 만나던 친구를 갑자기 안만나는 느낌. 지금은 또 정신없이 가구에, 짐정리에, 애들 학교 등록 준비, 그리고 미국 집의 낯선 수영장과 잔디 관리에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한국에서부터 오랜시간 저를 상담해 주시고 이렇게 미국에서 저희 가족의 가장 중요한 삶의 터전인 집을 마련하는데 도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담에 기회되면 커피한잔 하면 좋겠어요^^

 

Brian An  (2019-05-17) 평점: 5
이번에 Mckinney에서 급하게 집을 사게 됬는데, 담보 설정등 여러가지 어려움에도 민킴님 덕분에 늦이 않은 날자에 성공적으로 클로징 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경험이었고 강추합니다.

 

목사  (2019-03-07) 평점: 5
민킴 부동산은 자신의 집을 구하는 마음으로 집을 찾아주셨습니다. 중간에 은행에 문제가 있어서 시간이 생각보다는 많이 걸렸는데도 조금도 피곤해하지 않으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더욱 잊을 수 없는 것은 매매가 끝난 후에도 많은 일들을 친절하게 잘 처리해 주셨습니다. 제가 부탁해서가 아니라 먼저 도와드릴 일이 있으면 도와드리겠다고 찾아주셨습니다. 참으로 고마운 분이셨습니다. 많이 이들에게 소개해 주고 싶은 귀한 분이었습니다.

 

sined240 (2019-03-06) 평점: 5
Min was a great realtor and patient even though I had to make multiple visits to see different neighborhoods and properties due to my relocation from out of state. She worked around my schedule and helped me engage with the builders in order to get a good price on a home purchase. She was very thorough in the inspection of the finishes on our new home and evertything came out great. Lastly, she helped me review the closing disclosure to make sure I was getting everything I was entitled to. Thank you once again!

 

달라스뉴비 (2018-10-30) 평점: 5
민김님 덕분에 프리스코쪽에 좋은 새집을 장만하게 되여 너무 기쁩니다. 부동산과 일하는것이 처음이라 주저되는 부분들이 많았는데 민김 에젼트님과 같이 집을 보로 다니고 하면서 무엇보다도 마음이 따뜻한 분이라는것이 느껴졌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생각해주고 closing전과 후도 저보다도 더 꼼꼼히 챙겨주어서 무탈하게 모는 일이 마무리가 되여 너무 감사드립니다.

 

Annnna (2018-10-05) 평점: 5
민킴 선생님을 단언컨데 추천합니다. 미국살이 초보로서 누구를 믿고 일을 맡겨야 할지 난감한 상태에서 선생님을 만나
좋은 집을 구하게 됐을 뿐아니라 능력있는 분을 만나게 되서 운이 좋았던거 같아요. 정말 세심하고 , 꼼꼼하게 여러 가지로 바이어로서 알아야 할것 뿐만아니라, 자질구레한 부탁이나 도움요청에 절대 마다하지 않고 책임감을 가지고 모두 대답해 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진정한 프로 이신것 같아요.
리얼터 구하시는 분들 민킴 선생님을 만나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라 확신합니다.
혼자만 알기에는 너무 아까우신 분이예요.

 

뽀식 (2018-06-27) 평점: 5
작년에 결혼후 바로 이사하기위해서 급하게 집을 구매해야 했는데 민킴씨가 전 집주인인 깐깐했던 백인 할머니를 여러차레 설득해서 좋은가격에 오픈하우스전에 큰 경쟁상대 없이 바로 계약했고 한달만에 클로징까지 마무리되는 민킴에 탁월하고 능숙한 일처리에 만족 했음니다. 우리는 결혼후 바로 이사했고 지금은 너무 만족스럽게 잘살고 있음니다 혹시 집을 찾고 꼐시는 분이나 파시려는 분들에게 진심과 성실로 탁월한 일처리의 능력을 갗춘 민킴을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음니다

 
Odysseus (2018-06-25) 평점: 5
민킴선생님 덕분에 프리스코에 아주 마음에 드는 집을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제한된 시간에서 2박3일동안 집을 선정하는 과정에서 새집을 포함 무려 50채 정도 같이 방문하여 집을 고르게 되었는데, 저 보다도 더 열성적으로 한 집이라도 더 보기위하여, 저와 제 아내가 요청한 선정기준에 부합하는 후보군들을 체계적으로 검토 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해 주시고, 제가 놓친 부분들도 세세하게 챙겨주시는 등 그 정성에 정말 고맙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또한, 제 직장위치가 융자조건에 문제가 되어, 마음 졸이는 사항이 많았는데, 유능한 융자담당자를 소개시켜 주셔서 성공적인 계약 클로징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클로징도 제가 한국에 체류해야 해서 모든 것을 민킴선생님께 위임하여 일을 마무리하게 되었는데, 돌이켜 보면 우연히 민킴선생님께 계약을 의뢰한 것이 달라스에 이주하는 저희 가족의 행운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계약전과 후에 태도가 달라지는 분들도 종종 있는데, 언제나 한결같이 최선으로 서비스를 해주시는 민킴선생님의 성의와 업무능력에 정말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마지막으로 첨언하자면, 제가 모르는 분들인데, 민킴 선생님 정말 좋으신 분이라고 제가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었는데...그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Ashley_Cha (2018-05-29) 평점: 5
My husband and I got our first home through Min. As first time home buyers/owners, we wouldn't have been able to get the house we have now if it weren't for her. Her expertise in the home buying process made everything so easy and efficient even with our unique situation. We really felt her dedication to finding the perfect home through constant follow-ups and quick responses. It also helped a lot that Min can speak both English and Korean fluently since my husband doesn’t speak Korean at all. We are really satisfied with our first home and would definitely recommend Min to anyone wanting to buy or sell a house.
 
고미씨 (2018-05-16) 평점: 5
처음 구매하는 집이라 딱히 어디서붙어 시작해야할지도 모르고해서 무작정 찾아갔던 부동산중계 업체에서 처음 민킴님을 만났어요. 기억에 첫인상붙어 너무 친절하셨고 역시 경험이 많으신지라 우리같은 상황을 잘 파악하고 있었기때문에 믿음이 갔었어요. 덕분에 좋은 융자 어시스턴트도 소개받아서 집선정붙어 클로징까지 막힘없이 순조롭게 진행되였어요. 하도 집구매를 빨리해서 중간중간에 집을 너무 서둘러서 구매했나하는생각에 민킴님에게 갑자기 다른집 보고싶다 부탁하고 이것저것 많이도 괴롭혔는데 한번도 싫은 내색을 내지않고 자기일처럼 너무도 열씸히 도와주셔서 그부분히 항상 고마웠어요. 살면살수록 우리한테 꼭 맞는 집을 산것같아 만족하고. 있어요 . 강추합니다!
 
코이도이 (2018-05-07) 평점: 5
투자용 집을 구하려고 리얼터를 찿던중 검증된 능력을 보고 민킴님을 선택했습니다. 선택은 적중했고 시작부터 끝까지 우리 입장에서 일해 주었습니다. 론과정의 문제도 차선책을 마련해 주셔서 잘 넘겼고 실질적인 정보를 많이 가지고 계셔서 집을 선택할때나 오퍼를 넣을때나 여러가지 면에서 전문적인 정보를 주셔서 저희들이 결정하는데 수월하게 해 주셨습니다. 또한 영어를 잘하셔서 진행과정이나 문제해결 속도가 빠르시고 일을 떠나 인간적인 매력이 있는 분이었습니다.
 
달라스귀요미 (2018-05-05) 평점: 5
프리스코에 살다가 사우스레이크로 이사를 하게 되어 급하게 집을 팔아야 했는데 C**21에 내놓은후 6개월이 지나도 못파는 것을 민킴님이 달라스 최고 실적이라는 얘기를 아는분께 듣게되어 민킴부동산에 내놓게 되었습니다. 정말 한달만에 팔아주시더라구요. 처음부터 지역분석을 하시더니 매물수와 가격등을 전문가답게 데이터분석하고, 집의 장점과 단점을 전략적으로 세우시는게 그 전회사랑은 정말 틀리더라구요. 클로징때도 인스펙션에서 지붕 해일데미지가 있어 늦어질줄 알았는데, 보험회사 지붕회사 바로 연결해서 무리없이 그 날짜에 클로징했구, 오히려 지붕고치는 비용을 바이어에게 조금 분담해서 제가 돈을 더 벌었답니다. 뉴욕에서 와서 위치파악도 안되어 집을 사는 바람에 힘들었는데 바로 민킴님 만났으면 좋았을것을 6개월 넘게 고생했네요. 타주에서 와서 위치도 모르고 사람들도 잘 모르는 분들께 강추하고 싶은 부동산입니다.정말 도움이 됩니다. 아마 처음부터 민킴님을 만났다면 이렇게 빨리 집을 팔게 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주택관련은 정말 해박한 지식으로 완전 프로페션널해서 남달라요. 그래서 최고라고 소문이 난것같습니다. 강추
 
클레여 (2018-04-29) 평점: 5
캘리포니아에서부터 이것저것 귀찮게 많이 여쭤봤는데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타주에서 이사가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보통 리얼터분들은 계약이 끝나면 아무래도 신경을 덜 써주시는 것 같은데 민김선생님은 계약전이나 후나 한결같음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사실 그게 쉬우면서도 쉽지 않은 일이니까요. 처음 민김선생님을 통해 렌트를 구했는데 수도문제가 생겼습니다. 근데 주인이 빨리 고쳐주지 않아서 애기를 키우는 입장에서 애를 먹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특히 영어로 정확하게 지금 감정이나 불편함을 전달하는 어려움이 있었는데 선생님이 중간에서 도와주셔서 그날 바로 고쳐줬던 기억이 나네요. 렌트살면서 워낙 도움을 많이 받아서 당연히 첫집 장만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첫집이다보니 모르는 것도 많고 꼼꼼히 체크하다보니 힘드셨을텐데도 저희 입장에서 항상 생각해주셔서 좋은 조건으로 첫집을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똑같은 오퍼가 10개가 있었는데 그중 제일 빨리 넣어서 셀러가 선택했다고 밤낮없이 일해주신 덕분이었던 것 같네요. 밤늦게 연락을 드려도 불편한 기색도 없이 나름 까다로운 저도 너무 만족했었습니다. 집클로징할때까지 밤낮없이 지금생각하니 너무 죄송하네요. 텍사스는 달사람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정보교류를 하는데 우연히 민김선생님 리뷰가 많지 않아서 저희같이 타주에서 오시는 인터넷리뷰에 의존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는 바람에 자기전에 글 적었네요. 정확한 연세는 모르지만 워낙 순수하시고 맑으신 분이라 만나시면 긍정에너지도 많이 받으실거라 믿네요. 선생님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조만간 집에 초대할께요. 감사합니다.
 
jaewoong (2018-04-27) 평점: 5
어려운 closing 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집을 구입해서 좋고요,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하니다. 앞으로 문제 있으면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친절하신 김민 부동산을 추천합니다.
 
prostar (2018-01-06) 평점: 5
에이젼트 계약도 없이 2년 동안 문의 전화만 드려도 항상 밝고 친절한 상담에 감동받아 올 여름 민킴 부봉산을 통해 원하는 집을 장만 했습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 주시고 ,새로운 부동산 법률 지식을 알려주시고, 자가자신 일같이 챙겨주시는 모습에 저희 가족 모두 감사드리며 민킴 부동산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dongwon (2017-12-26) 평점: 5
그동안 아파트에 살다가 같은 가격이면 집을 구입하는게 낫다고 해서 주위 분의 소개로 민킴 부동산을 알게 되었는데 하나 부터 열까지 모든 일을 잘 도와주셔서 좋은 집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분이십니다.
 
illly70 (2017-11-07) 평점: N/A
새집전문가라 선택했었는데 지금 집에 살면 살수록 더 만족해요 처음 집 짓는거라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일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하나하나 다 도와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두고두고 감사해서 글 남깁니다